주요 서비스 바로가기

Happy New Breath

기획의도

현대 사회에서 많은 여성들은
자신의 일상과 커리어를 야무지게 꾸려가지만,
사랑과 관계에는 무심하게 시간을 보내곤 합니다.

그 과정에서 관계에 대한 자신감과 설렘은
서서히 희미해지고
다시 마음을 열 용기를 찾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리죠.

덴티스테는 '상쾌함이 자신감을 만들고,
그 자신감이 자기 자신과 주변 관계에
긍정적인 변화를 준다'는 브랜드 목적을 바탕으로,
주인공이 더 업그레이드 된 덴티스테의 상쾌함을 계기로
잊고 있던 감각을 깨우고,
다시 관계로 한 발 다가서는 변화를 그립니다.

이 스토리는 단순한 로맨스의 시작이 아니라
사랑은 물론 일과 모든 관계에서
더 자신있게 다가서는 변화를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덴티스테는 구강 케어를 넘어
삶의 질을 높이는 '구강 웰니스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삶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합니다.

Happy New Breath
더 가깝게, 상쾌하게

시놉시스

자신의 일상은 야무지게 살아가지만
사랑에는 무심하게 지내는 그녀.
그렇게 시간이 흐르면서
사랑과 관계에 대한 자신감이 조금씩 희미해진다.

그러던 어느날 밤,
더 상쾌해진 덴티스테가
잊고 있던 감각을 깨웠다.

그 변화는 오랜만에 다시 만난 친구에게
다가가고 싶은 마음으로 이어지는데...
Good Morning Mode
Good Night M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