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서비스 바로가기
LOOK CLOSER
2026.01.18
2026 COUPLE RUN
다시 시작된 상쾌한 리듬



사랑하는 사람과 나란히 같은 곳을 보며 달리고, 보폭을 맞추며 함께하는 특별함을 느껴볼 수 있었던 '2025 커플런 코리아'.

한국을 포함해 총 5개국의 커플들이 각자만의 페이스로 끝까지 달리며 '우리만의 BEST MOMENTS'를 완성해 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죠. 덴티스테가 전하고 싶었던 한 문장 'YOUR BEST MOMENTS'에서 시작한 커플런은 끝이 났지만, 이야기는 국경을 넘어서도 계속되었습니다.

이곳의 커플런은 조금 특별합니다.
붉은 노을이 내려앉는 저녁 시간, 4km와 8km로 구성된 코스는 오직 소중한 사람과 손을 맞잡고 달리는 러닝입니다. 순위에 상관없이 서로의 숨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호흡을 맞추는 이 시간은 일상 속에서 쉽게 지나쳤던 서로의 눈 맞춤을 다시금 오롯이 마주하게 합니다. 뛰다가 숨이 차올라도 괜찮습니다. 서로만의 페이스로 천천히 이어 달리고 웃으며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이기에 완주하는 과정 그 자체로 이미 완벽한 BEST MOMENTS가 되니까요.



숨을 고르며 끝까지 달려온 커플들에게는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순간을 같이했음을 기억할 수 있는 하트 모양의 메달이 주어졌습니다. 완주의 기쁨을 나누며 나란히 달리던 시간을 생각하며 웃는 모습. 어쩌면 덴티스테가 이야기하고 싶었던 'YOUR BEST MOMENTS'일지도 모릅니다.

땀 흘리며 얻은 상쾌함과 온전히 서로만을 바라보던 눈맞춤은 결승선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잠든 사이 입안의 상쾌함을 지켜주는 '나이트타임 케어'의 루틴처럼 함께 땀 흘리며 얻는 그날의 에너지와 여운은 밤새 우리 곁에 머물며 내일 아침 가장 자신감 있는 미소를 준비합니다. 그날의 상쾌함이 잠든 사이에도 깊게 스며들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마주할 모든 아침이 가장 눈부신 BEST MOMENTS로 남길 바랍니다.

글 박현정
복사
20
돌아가기

추천 컨텐츠

20
I Like
Good Morning Mode
Good Night Mode